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인디신에서도 영어로 중심을 옮겨가고 있는 혁오나 아예 영어 곡만 발표하고 있는 아도이 등 새로운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젊은 층은 국적과 관계없이 팝송을 많이 듣기 때문에 낯설어하지 않는다”는 것이 이들의 공통적인 설명이다." '한국 노래=한국어'라는 고정관념이 사라진다. 한국인이 부르지 않은 한국노래도 등장한다.
영어로만 불러도 한국가요...언어 경계 무너진 K팝
Naver
2019년 12월 18일 오후 11:37
좋아요 4
저장 4 • 조회 12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