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코로나로 인한 일상의 변화를 개인이 체감하는 것을 넘어 사회적으로 어떻게 변화했고, 바라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조금 더 넓은 관점에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나 혼자만이 견디는 변화의 무게가 아닌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사회를 통해 변화된 일상의 보편성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대의 변화를 수용하고 어떻게 바라봐야 하는지를 다루는 것이죠. 그리고 이러한 시대에 빠르게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기업들(테슬라, 아마존, 카카오, 토스 등)의 사례를 통해 책이 제목에 맞는 '돈이 되는' IT 트렌드를 이야기합니다. 이 책은 가볍게 코로나 시대의 변화라는 트렌드를 태핑 하는 차원에서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의 IT 트렌드 또는 인사이트를 기대하고 접근하다면 충분한 만족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오히려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콘텐츠를 구독하거나, 하나의 토픽에 심도 있게 분석하고 있는 리포트를 참고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돈이 되는 IT 트렌드 리뷰

Brunch Story

돈이 되는 IT 트렌드 리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3일 오후 12: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SM엔터테인먼트는 왜 작은 스타트업을 초대했을까 >

    1

    ... 더 보기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

    새로워진 GA4 캠프 30% 할인 연장 이벤트, 이번 주 마감 ⏰

    ... 더 보기

    조회 608


    리트코드 102.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

    ... 더 보기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알고달레

    알고달레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알고달레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