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알아두면 쓸데많을 자료 1. 브랜드 담당자는 우리 브랜드와 어울리는 유형이 뭔지 생각해보고 2. 창업가는 내가 만들 브랜드가 먹힐(?) 캐릭터가 누군인지 생각해보고(그래야 광고를 잘 만들테니) 3. 퍼스널 브랜딩이 하고싶은 개인은 요즘 유행하는 캐릭터가 요런것들이니 나는 어떤 유형에 가까이가면 좋을까 고민해보세요 아무튼 툴은 툴, 쓰는 사람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테니 #캐릿 최고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4일 오전 3: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509


    < 상대방이 스스로 이겼다고 착각하게 만들어라 >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47


    < 찰리 멍거가 말하는 인생의 가장 간단한 규칙 >

    1. 할머니의 규칙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이들이 디저트를 먹기 전에 먼저 당근을 먹여야 한다는 겁니다.

    ... 더 보기

    ​< 세상에서 가장 저평가된 성공의 기술, 꾸준함 >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