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알아두면 쓸데많을 자료 1. 브랜드 담당자는 우리 브랜드와 어울리는 유형이 뭔지 생각해보고 2. 창업가는 내가 만들 브랜드가 먹힐(?) 캐릭터가 누군인지 생각해보고(그래야 광고를 잘 만들테니) 3. 퍼스널 브랜딩이 하고싶은 개인은 요즘 유행하는 캐릭터가 요런것들이니 나는 어떤 유형에 가까이가면 좋을까 고민해보세요 아무튼 툴은 툴, 쓰는 사람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테니 #캐릿 최고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4일 오전 3: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81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17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84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