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은행들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금융산업 전반의 디지털ㆍ모바일 혁신에 따라 주요 고객층으로 부상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붙잡으려는 노력으로 풀이됩니다. 이 같은 현상은 주요 시중은행들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추이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 시중은행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정규 광고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시중은행의 모습을 보여주기 용이하다"며 "젊은 세대와 친근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불붙은 인스타 마케팅...금융사 팔로워도 급등

아시아경제

불붙은 인스타 마케팅...금융사 팔로워도 급등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4일 오전 3: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고의 리더가 되기 위한 덕목을 알려주는 지식은 수없이 많다. 대표적인 것이 2008년 구글이 발표한 ‘산소 프로젝트’다. 구글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팀장급 이상 관리자의 인사자료 1만 건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 더 보기

    ‘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비즈N

    ‘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경험담)섣불리 판단하면 안되는 이유?


    주말에 한식 뷔페에서 식사하던 중,

    ... 더 보기

    ⟪디자인의 역할은 프로세스에서 낭비를 줄이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것⟫

    ... 더 보기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www.designdb.com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대기업 전직 임원이 골프장 캐디가 된 이유

    ... 더 보기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