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와 ATT 적용 후 결과는? iOS 14가 배포된 후, ATT 적용이 된지도 한달이 지나고 있는데요. 커머스 앱의 마케터 분이 직접 경험한 ATT 업데이트 전후의 변화를 공유드립니다. 이 마케터가 직접 경험하면서 느낀 점은 이랬습니다. 1. 유저들은 OS 업데이트를 잘한다. 2. 앱 푸시 허용율이 감소했지만 걱정만큼은 아니다. 3. 리인게이지먼트 감소로 인해 DAU도 감소했지만 이것도 걱정한만큼은 아니다. 4. 결국 ATT 허용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찾는게 중요하다.

커머스 앱의 iOS 14 ATT 적용 후 4주 차 결과

Brunch Story

커머스 앱의 iOS 14 ATT 적용 후 4주 차 결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3일 오전 4: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6 • 조회 1,898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 돌파 및 사업 확장

    ... 더 보기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파이낸셜뉴스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조회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