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4와 ATT 적용 후 결과는? iOS 14가 배포된 후, ATT 적용이 된지도 한달이 지나고 있는데요. 커머스 앱의 마케터 분이 직접 경험한 ATT 업데이트 전후의 변화를 공유드립니다. 이 마케터가 직접 경험하면서 느낀 점은 이랬습니다. 1. 유저들은 OS 업데이트를 잘한다. 2. 앱 푸시 허용율이 감소했지만 걱정만큼은 아니다. 3. 리인게이지먼트 감소로 인해 DAU도 감소했지만 이것도 걱정한만큼은 아니다. 4. 결국 ATT 허용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찾는게 중요하다.

커머스 앱의 iOS 14 ATT 적용 후 4주 차 결과

Brunch Story

커머스 앱의 iOS 14 ATT 적용 후 4주 차 결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3일 오전 4: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