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야외 광고판 업체는 다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을 때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 > 미국의 Terraboost media(야외광고판 업체)가 돈을 번 방법은 손을 닦는 키오스크의 광고판을 파는 것이었다. 그들의 손소독 키오스크에는 브랜드의 컬러풀한 이미지 2와 관련 카피가 붙여져있다. 이 비즈니스는 처음에 맨해튼에서 시작하여 소규모 형태로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큰 체인점에도 놓이게 되었다. 이렇게 늘어나게 된 건 단순히 소비자들이 손 닦는 것을 원해서 많이 아니라 정부가 관여했기 때문인데 어떤 주정부는 가게를 열 때 키오스크 없이 약국을 포함해서 열 경우에 여는 걸 허용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 손소독 키오스크가 필수가 되었다고 한다. 출처: marketing brew 2021.05.25

Terraboost thrived during the pandemic. Its secret sauce? Selling ads on hand sanitizer kiosks.

Morning Brew

Terraboost thrived during the pandemic. Its secret sauce? Selling ads on hand sanitizer kiosks.

2021년 5월 25일 오전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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