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야외 광고판 업체는 다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을 때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 > 미국의 Terraboost media(야외광고판 업체)가 돈을 번 방법은 손을 닦는 키오스크의 광고판을 파는 것이었다. 그들의 손소독 키오스크에는 브랜드의 컬러풀한 이미지 2와 관련 카피가 붙여져있다. 이 비즈니스는 처음에 맨해튼에서 시작하여 소규모 형태로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큰 체인점에도 놓이게 되었다. 이렇게 늘어나게 된 건 단순히 소비자들이 손 닦는 것을 원해서 많이 아니라 정부가 관여했기 때문인데 어떤 주정부는 가게를 열 때 키오스크 없이 약국을 포함해서 열 경우에 여는 걸 허용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 손소독 키오스크가 필수가 되었다고 한다. 출처: marketing brew 2021.05.25

Terraboost thrived during the pandemic. Its secret sauce? Selling ads on hand sanitizer kiosks.

Morning Brew

Terraboost thrived during the pandemic. Its secret sauce? Selling ads on hand sanitizer kiosk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5일 오전 1: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3 • 조회 2,550


    지금 당장 퇴사해야 합니다!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