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디즈니, 애플 등 OTT(Over The Top) 서비스와 경쟁 중인 가운데 아마존은 회사를 대표할만한 프랜차이즈 플랫폼 부재 문제를 꾸준히 지적받아왔다. 이에 TV와 영화 콘텐츠를 더 많이 확보하는 데 관심을 가졌고, 결과적으로 MGM스튜디오를 천문학적 자금으로 사들이는 쪽을 결정한 것으로 풀이된다." 아마존이 MGM스튜디오를 90억 달러(약 10조140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이 마무리 단계. 아마존이 홀푸드를 137억 달러(약 15조4000억)에 인수한 이래 최대 규모의 M&A. 아마존의 고객들이 '프라임 비디오’등 아마존 놀이터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하기 위한 투자.

아마존, MGM 10조 인수 임박..유통이 미디어를 끌어안는 이유

n.news.naver.com

아마존, MGM 10조 인수 임박..유통이 미디어를 끌어안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5일 오전 4: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191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