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의 프로필 사진

D

😇

'불편하지만 앱으로 볼래요' 다운로드를 안한다고 나를 왜 불편함을 감수하는 바보로 보이게 하는가 🔥 (저는 항상 바보인 쪽을 택합니다만) 🔍 고객경험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마케팅의 목적임에도 ux의 괴랄한 물음과 보기로 유저를 (응?)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 영민한 유져인 우리의 유교걸 앤 유교보이들은 참지않죠 단기성과와 전환은 단기일 뿐 지양해야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 아니 그리고 도대체 말씀을 왜 이렇게 재밌게 하시는거에요,,웃기고 시원한 글👍🏻

사용자를 바보로 만들지 마세요.

Brunch Story

사용자를 바보로 만들지 마세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26일 오전 8: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