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 "'안녕! 곰표 치킨너겟' 출시...협업 넘어 소비자와 직접 소통"
Naver
"대한제분은 식생활과 직결된 곰표의 이미지에 맞게 ‘안녕! 곰표 치킨너겟’ 제품을 출시하여 컬래버레이션이 아닌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의류, 가방, 맥주, 막걸리….다음은 '치킨 너겟'. 대한제분은 제품과 함께 곰표 폰트도 제공하기로. '곰표 놀이공원'이 더 풍성해진다. [곰표를 완전히 오해했다] https://youtu.be/-TZdnQ-h28k
2021년 5월 27일 오전 5:37
지금까지의 콜라보와 파생상품들을 기획한 마케터는 곰표에서 징짜 뭐라도 해줘야된다. 오래된 밀가루 브랜드를 마케팅으로 핫한 회사로 만들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