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코로나19 경기불황에도 훨훨 잘나가는 이유 부제 : 불황에도 콧대 높은 명품에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 코로나19 직격탄으로 전세계가 불황을 겪는 가운데 홀로 돋보이는 매출성장을 보이는 업종이 있습니다. 바로 명품 산업인데요. 코로나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집항이상 금지에도 불구하고 국내 백화점 중 명품 브랜드가 입정한 지점들은 매출액은 대부분 증가하였으며, 명품을 구매하기 위한 오픈런 행렬이 있을 정도로 그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매장이 오픈하자마자 뛰어가 줄을 서는 ‘오픈런’이라는 용어와 결합해 ‘샤넬런’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08화 명품브랜드 코로나19 경기불황에도 훨훨 잘나가는 이유

Brunch Story

08화 명품브랜드 코로나19 경기불황에도 훨훨 잘나가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일 오전 12: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조회 148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 돌파 및 사업 확장

    ... 더 보기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파이낸셜뉴스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6 • 조회 1,898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