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코로나19 경기불황에도 훨훨 잘나가는 이유 부제 : 불황에도 콧대 높은 명품에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 코로나19 직격탄으로 전세계가 불황을 겪는 가운데 홀로 돋보이는 매출성장을 보이는 업종이 있습니다. 바로 명품 산업인데요. 코로나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집항이상 금지에도 불구하고 국내 백화점 중 명품 브랜드가 입정한 지점들은 매출액은 대부분 증가하였으며, 명품을 구매하기 위한 오픈런 행렬이 있을 정도로 그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매장이 오픈하자마자 뛰어가 줄을 서는 ‘오픈런’이라는 용어와 결합해 ‘샤넬런’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08화 명품브랜드 코로나19 경기불황에도 훨훨 잘나가는 이유

Brunch Story

08화 명품브랜드 코로나19 경기불황에도 훨훨 잘나가는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일 오전 12: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74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15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597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