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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헬로비전 등 복수 케이블TV 사업자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시작한다. 케이블 업계는 '케이블형 라이브 커머스'를 도입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기술(ICT)규제샌드박스 특례 신청을 한 상태다. 해당 과제가 이달 심의위원회를 통과한다면, 오는 24일 시작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기간 동안 케이블TV 홈화면 등 채널을 통해 중소상공인 상품 구매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케이블은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화번호와 큐알코드를 노출하게 된다. 구매 전화 응대와 상품 구매연결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담당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단독] 복수 케이블TV '라이브 커머스' 도전...24일 전면 도입

Naver

2021년 6월 5일 오전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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