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아더에러,
Fashionbiz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코로나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욱 가속화 시켰고, MZ세대들은 이미 가상현실 세계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디지털' 세상이 된지 오래죠, 하지만 브랜드 마케팅에 있어서 오프라인의 ‘브랜드 경험'은 여전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뉴미디어 아트 전시장, 아더에러 3.0 신사> 도산공원 젠틀몬스터를 비롯해 최근 가로수길에 나이키 조던, 아르켓, 에어버즈, 조 바이 러브스 등 여러 플래그십스토어가 오픈해서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더에러 매장을 다녀오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장 1층~5층까지의 경험은 쇼핑이 아닌, 마치 다른 세계로 여행을 다녀온 듯한 느낌을 받았죠 당장 아더에러 신사 매장만의 모자나 티셔츠라도 사와야할 것만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디지털 가속화가 될 수록 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과 아날로그 적인 터치에 대해서도 고민의 끝을 놓지 않아야 할 것 같아요
2021년 6월 6일 오전 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