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한국 상륙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승자는?] SKT에서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도전장을 냈습니다! SKT의 이커머스 기업인 11 번가 인수권을 30% 아마존에 넘기는 방식으로 SKT 와 아마존의 협력을 통한 한국 이커머스 시장 진입이 공식화되었는데요. 네이버가 최근 스페인을 점찍고 유럽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하면서 국내 이커머스 기업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 11번가의 국내 이커머스 점유율은 6%로, 네이버 (17%)와 쿠팡 (13%)과는 꽤 격차가 벌어져있는데요. 아마존에 인수권을 일부 넘기는 건 아마존을 등에 업고 본격적으로 네이버와 쿠팡에 도전장을 내민 것으로 판단됩니다.🧐

[단독]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최태원 '11번가 승부수'

Naver

[단독]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최태원 '11번가 승부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6일 오후 8:58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