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핫했던 네이버 블로그 일기 챌린지 챌린지에 참여하면 소정의 리워드를 주었던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챌린지였지만 잘 끝났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를 떠났던 사람도 돌아왔다. 네이버의 마케팅이 제대로 맞았다. 이런 마케팅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챌린지를 해보고 싶을거라 생각한다. 내가 본 네이버를 이어 챌리지를 하는 기업은 퍼블리이다. 퍼블리에서 매일 읽기 챌린지를 시작한다. 이로 퍼블리 유입을 늘리고 꾸준한 활동을 기대하게 된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1일 오후 12: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조회 205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 돌파 및 사업 확장

    ... 더 보기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파이낸셜뉴스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6 • 조회 1,898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