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핫했던 네이버 블로그 일기 챌린지 챌린지에 참여하면 소정의 리워드를 주었던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챌린지였지만 잘 끝났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를 떠났던 사람도 돌아왔다. 네이버의 마케팅이 제대로 맞았다. 이런 마케팅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챌린지를 해보고 싶을거라 생각한다. 내가 본 네이버를 이어 챌리지를 하는 기업은 퍼블리이다. 퍼블리에서 매일 읽기 챌린지를 시작한다. 이로 퍼블리 유입을 늘리고 꾸준한 활동을 기대하게 된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1일 오후 12: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첫 '권고사직'에 나선 당근, 정말 위기인 걸까요?

    ... 더 보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www.openads.co.kr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