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이 없는 브랜딩과 마케팅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한 가지를 꼽으라면 본질이다. 염따와 뱃사공이 보여준 브랜딩 성공의 중심에는 본질이 있다. 그들의 본업, 즉 음악성이 기반이 되었기에 성공적인 브랜딩이 가능했다." 염따와 뱃사공은 '벼락스타'가 아닌 '준비된 브랜드'다. 진정성으로 무장한 이 브랜드를 사람들이 알아보는데 시간이 걸렸을 뿐이다.

래퍼들의 1인 브랜딩 성공시대

fromA 프럼에이

래퍼들의 1인 브랜딩 성공시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6일 오전 6: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