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 고객의 μž…μž₯을 μ–Όλ§ˆλ‚˜ 잘 μ•Œκ³  κ³„μ‹­λ‹ˆκΉŒ | 컀리어리

[πŸ€” 고객의 μž…μž₯을 μ–Όλ§ˆλ‚˜ 잘 μ•Œκ³  κ³„μ‹­λ‹ˆκΉŒ?] πŸ’‘κ³ κ° 페λ₯΄μ†Œλ‚˜λž€? : 고객이 μ œν’ˆμ„ κ΅¬λ§€ν•˜κ±°λ‚˜ μ„œλΉ„μŠ€λ₯Ό μ΄μš©ν•¨μœΌλ‘œμ¨ μ–»κ²Œ 될 κ²½ν—˜κ³Ό 만쑱/λΆˆλ§Œμ‘±μ„ νŒŒμ•…ν•˜λŠ” 것이 μ€‘μš”. μ΄λŸ¬ν•œ λ°©μ‹μœΌλ‘œ 고객의 삢을 κ·Έλ €λ³Ό λ•Œ 정말 고객의 κ΄€μ μ—μ„œ μ‚¬κ³ ν•œλ‹€κ³  말할 수 μžˆλ‹€. βœ”οΈ 고객 μž…μž₯을 νŒŒμ•…ν•˜μ˜€λ‹€λ©΄, 'κ±°λΆ€ν•  수 μ—†λŠ” μ œμ•ˆ'을 ν•œλ‹€. 즉, 우리의 λΈŒλžœλ“œκ°€ κ³ κ°μ—κ²Œ μ „ν•˜κ³ μž ν•˜λŠ” κ°€μΉ˜ 그리고 μ™œ κ·Έ κ°€μΉ˜λ₯Ό 전달해야 ν•˜λŠ”μ§€ 보닀 μ„¬μ„Έν•˜κ²Œ μ„€λͺ…ν•΄μ•Ό ν•  ν•„μš”κ°€ μžˆλ‹€λŠ” 것이닀. βœ”οΈ 고객이 우리 λΈŒλžœλ“œμ˜ μ œν’ˆμ„ μ°ΎλŠ” κ³Όμ • = 윌리λ₯Ό μ°ΎλŠ” 문제 ν’€κΈ° πŸ‘‰ 고객의 λ§ˆμŒμ„ μ‚¬λ‘œμž‘μ§€ λͺ»ν–ˆλ‹€λ©΄ λ‹€μŒκ³Ό 같은 μ„Έ 가지 포인트둜 μ ‘κ·Όν•΄λ³΄μž 1. 고객의 μ‚Ά μ†μœΌλ‘œ 직접 λ“€μ–΄κ°€ λ””ν…ŒμΌμ„ μ œμ‹œν•˜κ³  ν‹ˆμƒˆ μ‹œμž₯에 μ§‘μ€‘ν•˜κΈ° 2. 고객의 λ¬Έμ œμ˜μ‹ νŒŒμ•…ν•˜κΈ° 3. 감정에 이끌렀 μ œν’ˆμ„ κ΅¬λ§€ν•˜κ³  μ΄μ„±μœΌλ‘œ ꡬ맀 ν–‰μœ„λ₯Ό ν•©λ¦¬ν™”ν•˜λŠ” 고객 νŠΉμ„± -> 감정 μžκ·Ήν•˜κΈ° 이외에도 고객과 κ΄€λ ¨λœ 행동 데이터 뢄석, 고객의 관심을 끌 수 μžˆλŠ” 문ꡬ, 의미 μžˆλŠ” ν™œλ™μœΌλ‘œ 이어지도둝 ν•˜λŠ” μ°Έμ—¬ν˜• 캠페인, ν”Όλ“œλ°± 관리가 μžˆλ‹€. ✍🏼 짧은 μ½”λ©˜νŠΈ 고객을 μ΄ν•΄ν•˜κ³ , 이λͺ©μ„ 끌고, λ§ˆμΌ€νŒ…κ³Ό κ΄€λ ¨λœ ν–‰λ™μœΌλ‘œ μ–»μ–΄μ§€λŠ” ν”Όλ“œλ°±μ΄ μ›ν™œν•˜κΈ° μœ„ν•΄μ„œλŠ” 데이터가 ν•„μˆ˜λΌκ³  μƒκ°ν•œλ‹€. 점차 κ°œμΈν™”λ˜λŠ” κ³ κ°λ“€λ‘œ 인해 λ§ˆμΌ€νŒ…μ—μ„œλ„ 고객 κ²½ν—˜μ— λŒ€ν•œ 이해가 ν•„μš”ν•΄ 보이고, 개인적으둜 관심이 λ§Žμ€ 고객행동 데이터 뢄석과 고객 κ²½ν—˜μ— λŒ€ν•΄ μ°¨κ·Όμ°¨κ·Ό 곡뢀해야겠닀.

λ§ˆμΌ€νŒ…, 'κ±°λΆ€ν•  수 μ—†λŠ” μ œμ•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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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λ…„ 6μ›” 15일 μ˜€ν›„ 3:56

λŒ“κΈ€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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