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취자들은 끊임없이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를 듣고 싶어 하고, 이를 가능케 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손쉽게 지지하고 싶어한다” 애플이 팟캐스트 서비스를 시작한지 16년만에 유료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인기 크리에이터를 더 많이 끌어들여 경쟁사 스포티파이를 견제하기 위한 조치. 애플의 올해 팟캐스트 시장 점유율 전망치는 23.8%(스포티파이는 41.3%).

애플이 16년 만에 팟캐스트 유료화하는 이유는?

n.news.naver.com

애플이 16년 만에 팟캐스트 유료화하는 이유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1: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4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