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에 맞은 새로운 변화 중 지역에 대한 관심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국내 여행지가 각광받고, 지역상품과 연계한 사업, 로컬크리에이터 육성 지원 사업까지! 오늘은 그 중에서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사업의 대표적인 예인 제주맥주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제주맥주가 '매일의 여행을 만든다'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는 '당신의 일상을 더 특별한 순간으로'라는 컨셉 하에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들이 각자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캠핑카를 타고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떠나며 제주맥주가 제안하는 여유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제주맥주는 브랜드에 대해 더 알아갈수록 지역의 특색을 살린 상품으로 지역사회와 연결되고, 제품으로만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스토리와 함께 제품을 홍보하고 참여를 불러일으키는 마케팅 등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흐름에 맞게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프로그램에서도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 등 멀리 떠날 수 없게 되면서 새롭게 인기를 끌게 된 캠핑카, 차박을 활용한 프로그램에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신청하기 화면도 각자의 취향을 넣어 만들어 참가자들이 직접 SNS를 통해 홍보하게 하는 마케팅에 자연스럽게 매일의 여행은 제주맥주로 완성된다는 제품 홍보까지 다 챙긴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신청기간은 9월 20일까지라고 하니, 신청방법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당신의 일상을 더 특별한 순간으로,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당신의 일상을 더 특별한 순간으로, [제주맥주 나만의 캠핑카]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2: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배라', 25년 만에 실적 공개 안 한 이유

    조회 199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6 • 조회 1,898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 돌파 및 사업 확장

    ... 더 보기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

    파이낸셜뉴스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 기업가치 19조8000억원…7조원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