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활용해 상품별 연간 구매 수, 조회 건수, 기간별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된다. 소비자의 약 70%가 10~20대인 만큼 앞선 서비스와 신기술을 도입해 젊은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 올 한해 무신사는 AI기술을 대거 도입하고, 무신사TV 등의 컨텐츠 경쟁력을 키우며, 참이슬 백팩 같은 협업을 강화한다. 올해 목표 거래액은 1.5조원.

무신사 "AI가 옷 코디...올 거래액 1.5兆 돌파"

한국경제

무신사 "AI가 옷 코디...올 거래액 1.5兆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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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월 7일 오전 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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