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릴스 영역이 광고로 글로벌 런칭되었으며, Instagram 스토리 위치 최적화 혹은 새로운 독립 위치로 집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고는 Reels Immersive Viewer 내에서 전면광고로 게재됩니다. 사용자는 1) 스토리의 릴스 2) 릴스 전용 탭 3) 탐색탭의 릴스 4) 피드를 통한 진입으로 릴스 광고에 노출된다고 하는데요. 틱톡과 비슷한 형태의 릴스로 어떻게 인스타그램이 또 확장하는지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Instagram's TikTok rival, Reels, rolls out ads worldwide

TechCrunch

Instagram's TikTok rival, Reels, rolls out ads worldw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전 10: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



    🚀쿠팡, 다이소, 올리브영을 경쟁자들이 따라잡기 어려운 이유

    ... 더 보기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요즘IT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 더 보기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www.openads.co.kr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