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브랜드에서 가져가야할 것과 버려야 할 것! - 더이상 제품 중심의 마케팅이 먹히지 않는 추세. 이젠 제품 자체 경쟁력보다, 소비자의 접점을 잘 찾고 이를 이슈화 하는 것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만들 단서. - 왜냐하면, 소비자는 '가치소비'에 집중하기 때문 - 최근 유니콘 기업이 떠오르는 이유도, 코로나 이전엔 깨닫지 못했던 것들이 디지털 가속화로 인해 소비자가 필요할 때 나타났던 이점들이 이슈화가 되었기 때문은 아닐까 - 소비자의 구글링을 고려해 제품 이름을 바꿔 더욱 사랑받은 이케아, 뚱바라는 고유명사는 알지만 최근에 사먹은 적이 없다는 소비자 반응에 아예 디지털 이슈화를 노려 소비자친화적으로 다가간 빙그레 등. 다양한 사례를 통해 제품 이상의 가치가 어떻게 발현되는 지 알 수 있던 좋은 기사 - 이제 소비자 니즈에 접점할 수 있는 우리 브랜드와 제품의 코어 밸류를 발견해보자. 단, 이것은 단순 usp개념은 절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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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1일 오전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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