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출신 마케터가 말하는 마케터의 필수역량 1. 사람에 대한 공감능력과 고민 2.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 3. "진심", "진짜"의 마음 4. 안정감과 익숙함에 대한 경계 5. 내 브랜드에 대한 사랑💕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를 처음 읽었을 때가 2018년 여름. 읽으면서 그 당시 신세를 한탄하며 울기도 했고요. 사실 2018년, 2년 뒤인 2020년에 읽을 때도 에어비앤비 손하빈 님과 트레바리 이육헌 님의 글에서 많은 공감을 했었습니다. 이번 콘텐츠도 네 편의 챕터 중 손하빈, 이육헌 님의 글에 많은 공감이 됩니다. #퍼블리뷰 #8일차

모든 게 변하는 중에도 변하지 않는 '진짜': 손하빈 인터뷰

publy.co

모든 게 변하는 중에도 변하지 않는 '진짜': 손하빈 인터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1일 오후 1:42

조회 1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