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Ώκ·Έλ¦°ν”ΌμŠ€κ°€ ν™˜κ²½λ³΄ν˜Έμ— λŒ€ν•œ 경각심을 μΌμœΌν‚€ | 컀리어리

πŸŒΏκ·Έλ¦°ν”ΌμŠ€κ°€ ν™˜κ²½λ³΄ν˜Έμ— λŒ€ν•œ 경각심을 μΌμœΌν‚€λŠ” λ°©λ²•πŸŒΏ μ§€λ‚œν•΄λΆ€ν„° 일년 반이 λ„˜λŠ” κΈ°κ°„λ™μ•ˆ κ³„μ†λ˜κ³  μžˆλŠ” νŒ¬λ°λ―Ήν˜„μƒμΈ μ½”λ‘œλ‚˜λ‘œ μΈν•΄μ„œ ν™˜κ²½ λ³΄ν˜Έμ— λŒ€ν•œ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μžˆμŠ΅λ‹ˆλ‹€. 그둜 μΈν•΄μ„œ 고객듀은 κΈ°μ—…λ“€μ—κ²Œ 강도 높은 ESG 경영 μ‹€μ²œμ„ μš”κ΅¬ν•˜κ³  μžˆκΈ°λ„ ν•©λ‹ˆλ‹€. 그런데 ν™˜κ²½ λ³΄ν˜Έμ— λŒ€ν•΄μ„œ λ§Žμ€ μ‚¬λžŒλ“€μ΄ ν•„μš”μ„±μ„ μ•Œκ³ μžˆμ§€λ§Œ 막상 μƒν™œ μ†μ—μ„œ 직접 μ‹€μ²œν•˜κ±°λ‚˜, κ·Έλ¦°ν”ΌμŠ€ λ“±μ˜ κ΄‘κ³ λ₯Ό 보고 후원을 ν•˜λŠ” 경우 처럼 ν–‰λ™μ˜ λ³€ν™”λ₯Ό μΌμœΌν‚€μ§€ λͺ»ν•˜λŠ” κ²½μš°κ°€ λ§Žμ•˜μŠ΅λ‹ˆλ‹€. κ·Έλ™μ•ˆμ˜ κ·Έλ¦°ν”ΌμŠ€ 광고라 ν•˜λ©΄ 지ꡬ μ˜¨λ‚œν™” λ•Œλ¬Έμ— λ¨Έλ‚˜λ¨Ό 뢁극의 곰듀이 집을 μžƒκ³  μžˆκ±°λ‚˜ λ©Έμ’… μœ„κΈ°μ— μ²˜ν•΄ μžˆλ‹€λŠ” λ‚΄μš©μ΄ μ£Όλ₯Ό μ΄λ€˜μŠ΅λ‹ˆλ‹€. 이런 광고듀은 λŒ€κ°œ λΉ„μŠ·ν•œ ν†€μœΌλ‘œ λ§Žμ€ μ‚¬λžŒλ“€μ˜ 후원을 ν˜Έμ†Œ ν•˜μ§€λ§Œ λ‹€μ†Œ μ§€λ£¨ν•˜κΈ°λ„ ν•˜κ³  λ‚˜μ˜ μΌμƒκ³ΌλŠ” 동떨어진 감이 μžˆμ—ˆμŠ΅λ‹ˆλ‹€. 그런데 μ΄λ²ˆμ— κ·Έλ¦°ν”ΌμŠ€μ—μ„œ κ³΅κ°œν•œ κ΄‘κ³ λŠ” μ°Έ λ‹¬λžμŠ΅λ‹ˆλ‹€. 링크의 μ˜μƒμ€ μ§€λ‚œν•΄ 터킀에 6만8μ²œν†€μ˜ ν”ŒλΌμŠ€ν‹±μ„ λΆˆλ²•μ μœΌλ‘œ μˆ˜μΆœν•˜κ³  κ΅­λ―Όλ“€μ˜ μ•žμ—μ„œλŠ” ν™˜κ²½μ„ λ³΄ν˜Έν•˜λŠ” 것이 μ •λΆ€μ˜ 역할이라고 κ°•μ‘°λΌλŠ” 보리슀 쑴슨 총리의 μ—°μ„€ μž₯면을 νŒ¨λŸ¬λ”” ν•œ μ˜μƒμž…λ‹ˆλ‹€. ν•˜λŠ˜μ—μ„œ ν”ŒλΌμŠ€ν‹±μ΄ μŸμ•„μ§€κ³  μžˆλŠ” μž₯μ†ŒλŠ” μ›¨μ΄μŠ€νŠΈλ―ΌμŠ€ν„°λΌλŠ” 이름을 κ°€μ‘ŒλŠ”λ°, 영ꡭ의 κ΅­νšŒκ°€ μžˆλŠ” μ›¨μŠ€νŠΈλ―ΌμŠ€ν„°λ₯Ό νŒ¨λŸ¬λ””ν•˜μ—¬ κ°•λ„λ†’κ²Œ λΉ„νŒν•˜κ³  μžˆμŠ΅λ‹ˆλ‹€ πŸ‘ 이 κ΄‘κ³ μ˜ 감상 ν¬μΈνŠΈλŠ” ESG와 진정성 μžˆλŠ” λ¦¬λ”μ˜ λͺ¨μŠ΅μ΄λž€ 어떀것인가, 고객의 행동을 λ³€ν™”μ‹œν‚€λ €λ©΄ κ°€κΉŒμš΄ κ³³μ—μ„œ 곡감을 얻어야함과 그리고 TyflowλΌλŠ” μ‹ λ°•ν•œ μ˜μƒ 기법 등이 될것 κ°™μŠ΅λ‹ˆλ‹€.

ν•˜λŠ˜μ—μ„œ μ“°λ ˆκΈ°κ°€ μŸμ•„μ§€λŠ” λ§ˆμ„

YouTube

2021λ…„ 6μ›” 24일 μ˜€ν›„ 1:42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