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가상 콘텐츠, 숏폼 콘텐츠 쇼트폼 댄스 커버 크리에이터 땡깡, 컴눈명(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 가상아이돌 매드몬스터 유튜브 6월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입니다. 기사에서는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가상콘텐츠와 숏폼 콘텐츠에 열광하는 이유에 대해 “어른들이 소꿉놀이로 치부했던 것들이 이제 소비를 불러온다”며 “영상 콘텐츠 소비에서 사람들은 진지함이나 형식을 추구하지 않는다. 즐거움을 가져올 수 있다면 형식 파괴나 가상 현실도 허용하는 것이 요즘 영상의 트렌드”라고 설명했습니다. 예전에는 형식과 기획의도가 뚜렷해야 완성도 높은 영상, 브랜드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방대한 양과 질 높은 콘텐츠들이 범람하는 시대에 싫증을 느낄 수 있고, 많은 생각없이 단순히 끌리는 곳에도 열광할 수 있다고 봅니다. 흥미나 즐거움이 과해 문제가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가벼운 형식과 내용으로 이루어진 콘텐츠들도 소소한 행복을 즐기기에 적합하지 않을까요?

"형식 파괴·가상현실 모두 OK"...대세로 자리잡은 '쇼트폼'과 '가상'

Naver

"형식 파괴·가상현실 모두 OK"...대세로 자리잡은 '쇼트폼'과 '가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6일 오후 2: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