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 작성하기> 회의록 적는 것은 너무나 기본적인 것이라고 생각해서 가르쳐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ㄱ그래서 기초적이여도 배우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좋은 글을 찾고 정리해보았다. 1. 회의 개요 -일시 -장소 -참석 인원 -주요 안건 -목적 및 요약 2. 회의 내용 -카테고라이징 -넘버링 -두괄식 -괄호 이용 3. 향후과업 -Role&Responsibility -Due date -Insight 간단하게 요점만 정리해보았는데 상세한 내용도 정말 잘 적혀있어서 자주 참고 하면 좋을 듯하다.

09화 회의록 작성, 그대로 따라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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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6월 27일 오전 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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