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 20%, 구매 가능성 51%, 리텐션 48% 개선. 라이브 채팅은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지원 도구입니다. 그런데 라이브 채팅으로 가입율과 전환율이 저하됐다는 AB 테스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고객을 결제시키는 3가지 라이브 채팅 전략 | 매거진 입맛

매거진 입맛

고객을 결제시키는 3가지 라이브 채팅 전략 | 매거진 입맛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8일 오전 5: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업을 선택하는 기준

    

    ... 더 보기

    2010년에 처음으로 다음 커뮤니케이션에 신입 서비스 기획 직군으로 입사했을 때가 생각나는데요. 그 당시만 해도 "모바일 전담 조직"이 존재할 정도로 모바일 서비스 기획은 별도의 전문성이 필요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당시에 세상은 "Mobile First" 또는 "Mobile Only"를 외쳤지만, 모두가 모바일 전문가가 될 필요성은 아직 느끼지 못했던 것이죠.

    ... 더 보기

    PM에게 배우는 생존을 위한 AI 활용 서비스 기획 | 패스트캠퍼스

    패스트캠퍼스

    PM에게 배우는 생존을 위한 AI 활용 서비스 기획 | 패스트캠퍼스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상처를 입는건 나이다...250609

    1.●책은 진정한 친구가 될수 있다.

    ... 더 보기

    전략적 입사 지원

    ... 더 보기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을 읽고 정리해본 마케팅/데이터 개념

    요즘 제품을 만드는 개발자라면 단순히 코드만 잘 짜는 것 이상을 요구받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감각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