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 '드로우앤드류' , 6.4만 팔로워의 인스타 인플루언서이자 1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90년생 유튜버다. 밀레니얼을 타이틀로 내세우고 있는 인물 중 하나. - 인플루언서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자신을 정의할 줄 알아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어떤 식으로 보이길 원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스스로를 '크리에이터'라 정의하는 드로우앤드류는 이것에 굉장히 능하다. -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외에 클래스 101 같은 재능 클래스와 강연을 통해서도 자신의 인사이트를 선보이는 인물이다. '90년생 퍼스널 브랜딩 코치'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탁월한 포지셔닝 능력을 갖췄다. - 더 이상 자격증이나 학력이 누군가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요소가 아니다. - 드로우앤드류 say '세상이 불공평할수록 행복에 대한 자신만의 기준이 바로 서야 좋아하는 일로 행복해질 수 있다'

90년생 밀레니얼, 연봉 9000만 원 직장 대신 '이 일'을 선택했다

publy.co

90년생 밀레니얼, 연봉 9000만 원 직장 대신 '이 일'을 선택했다

2021년 6월 29일 오후 2:01

댓글 0

지금 가입하고 개발 트렌드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개발 관심 분야 중 하나를 관심 분야로 선택하면 받아볼 수 있어요.

이메일로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