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I 원파운드 BABY, THIS IS GOOD 🌻따뜻한 브랜드 메시지, 감성돋는 제품명에 치이고 - 개그맨을 뛰어넘는 대표님의 개그력에 치여서 후드티, 니트 두 장을 사게 만든 의류브랜드, 원파운드를 소개합니다. 고객 친화 마케팅, 마케팅 같지 않은 펀슈머 마케팅, 신박한 제품 홍보 컨텐츠로 많은 팬을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대표님 개인의 크리에이터적인 역량이 뛰어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는 일상을 공유하고 고객, 팔로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웃음을 줍니다. 지난 11월 인터뷰 영상과 대표님의 SNS 계정 링크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 탐방을 먼저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onepoundboy/

마케팅만으로 매출 200% 성장!? 이게 돼???|쇼핑몰 원파운드 대표 이지훈 인터뷰|세계대전

www.youtube.com

마케팅만으로 매출 200% 성장!? 이게 돼???|쇼핑몰 원파운드 대표 이지훈 인터뷰|세계대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일 오후 3: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쿠팡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AI 클라우드 사업 개시를 발표하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달 초에는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IC)’ 사업의 새 로고를 공개하며 클라우드시장 참전을 알렸다.

    ... 더 보기

    “연봉 4억5천만원 드립니다”…또 다른 도전나선 쿠팡, IT인재 확보 올인 - 매일경제

    매일경제

    “연봉 4억5천만원 드립니다”…또 다른 도전나선 쿠팡, IT인재 확보 올인 - 매일경제

    조회 374


    미들캡 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준오헤어의 초기 매각가는 5000억원대로 거론됐다가 현재 8000억원대로 치솟았다. 블랙스톤 KKR 칼라일 등 글로벌 대형 PEF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몸값이 올랐다는 게 업계의 후문이다. 한 IB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PEF들이 과거에는 조 단위 이상 대형 딜에만 집중했지만 최근에는 투자집행이 중요한 만큼 1조원 안팎의 거래라도 성장성이나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들여다보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 더 보기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n.news.naver.com

    글로벌 PEF의 미들캡 공습…설 자리 좁아지는 토종 PEF

    조회 432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고동락 팀워크

    

    ... 더 보기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AI 시대가 열리면서, 역설적이게도 역대 최대의 인재 영입 전쟁이 벌어지

    1

    ... 더 보기

    [팩플] AI는 사람 싸움…빅테크, ‘애크하이어’로 인력 확보 경쟁

    n.news.naver.com

    [팩플] AI는 사람 싸움…빅테크, ‘애크하이어’로 인력 확보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