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I 원파운드 BABY, THIS IS GOOD 🌻따뜻한 브랜드 메시지, 감성돋는 제품명에 치이고 - 개그맨을 뛰어넘는 대표님의 개그력에 치여서 후드티, 니트 두 장을 사게 만든 의류브랜드, 원파운드를 소개합니다. 고객 친화 마케팅, 마케팅 같지 않은 펀슈머 마케팅, 신박한 제품 홍보 컨텐츠로 많은 팬을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대표님 개인의 크리에이터적인 역량이 뛰어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는 일상을 공유하고 고객, 팔로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웃음을 줍니다. 지난 11월 인터뷰 영상과 대표님의 SNS 계정 링크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 탐방을 먼저 추천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onepoundboy/

마케팅만으로 매출 200% 성장!? 이게 돼???|쇼핑몰 원파운드 대표 이지훈 인터뷰|세계대전

www.youtube.com

마케팅만으로 매출 200% 성장!? 이게 돼???|쇼핑몰 원파운드 대표 이지훈 인터뷰|세계대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일 오후 3: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