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현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국내 탈모 관련 시장 규모는 연평균 25% 증가하는 추세"며 "특히 과거 모발이식 등의 시술에서 벗어나 홈케어 제품의 성장세가 두드러진 상황"이라고 말했다." 탈모 관련 시장이 성장하고 경쟁도 치열해진다. '강자' TS샴푸의 빅모델 전략으로 인해 손흥민, 지디 같은 슈퍼스타 모델도 탈모시장에 집결.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n.news.naver.com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5일 오전 1: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쿠팡과 컬리의 '농가 살리기'를 보면 기업의 정체성이 드러납니다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쿠팡과 컬리의 같은 듯 다른 '농가 살리기'

    잘 되는 상품기획의 특징

    이 일을 하다 보면 브랜드 쪽에서 “잘 되는 상품은 뭔가요" 라는 질문을 하실 때가 있다. 아마 내가 여러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해봤기 때문에 주시는 질문일 것이다. 운이 좋게도 경험했던 조직들과 지금의 일이 상품기획자와 같이 붙어서 일을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케팅과 BM을 해오면서 느꼈던 잘 되는 상품들이 갖고 있던 조건들은 아래와 같았다. 단, 대략적인 제품 필요성 여부와 카테고리, 재구매성 여부를 어느정도 정해놨다는 가정하에.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22 • 조회 1,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