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4년만에 확 바뀐다는 SKT 멤버십 개편안이 화제네요. 기존에는 고객등급별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제휴처 이용시 할인혜택을 다르게 제공한 것이 핵심이라면, 앞으로는 제휴처 이용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다음에 포인트를 모아서 원하는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로 운영체계가 변경된다는 것이 주요 골자 입니다. SKT 고객의 제휴사 이용실적은 이미 기존 멤버십 체계에서도 확보할 수 있는 데이터라 특별할 것은 없어 보입니다만, SKT 포인트 즉시 할인이 아니라 적립 후 할인이 되면 포인트 비용 정산 시기가 그만큼 연기될 수 있겠네요. 마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에 금액을 충전해두고 필요시 사용할 때까지는 현금보유액이 스타벅스에서 관리되는 것과 유사하게, 포인트가 적립된 이후 사용되기 전에는 부채관리만 하면 되거든요. (유효기한 이후에는 소멸되고요) 하지만 무조건 나쁘다고도 볼 수 없는 것이, 포인트 사용에 대한 규정이 상세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1포인트 이상 보유시 1원처럼 즉시 사용 가능하다면 포인트 사용액은 이전보다 더 늘어날 수도 있어 보여요. 이거저거 모아서 한 방에 다 쓸 수 있으니까요. 8월에 실질적인 상세안이 나온다니 그 때 한번 더 살펴보면 좋을 것 같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이게 할인이냐" SNS 멤버십 논란에 SKT "사용처 늘어날 것"

n.news.naver.com

"이게 할인이냐" SNS 멤버십 논란에 SKT "사용처 늘어날 것"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5일 오후 12: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예쁜 사람이 아니라, 1등 할 사람에게 투표하라 >

    1. 유명한 경제학자 케인스는 단기 투자 전략을 미인선발대회에 비유했다.

    ... 더 보기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특히 AI·바이오·우주항공 등 기술 난도가 높은 분야에선 검증된 경력직 심사역이 희소하기 때문에, 수억원의 연봉을 제시하는 오퍼가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다. 

    ... 더 보기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www.investchosun.com

    "부르는 게 값"…VC업계, '즉시 전력감' 심사역 모시기 경쟁

    제3회 전문가네트워킹(온디바이스 AI 기술개발 동향 및 전망) 모집


    ... 더 보기

    조회 35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