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자원·생산 가치의 전환 제네시스 전
Naver
[공간·자원·생산 가치의 전환 : 제네시스 <리:크리에이트>전] "시대의 흐름을 읽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어떤 메시지를 던질 것인지를 모색해야 한다." - 업사이클링 디자이너의 역할은 무엇일까? 제네시스의 <리:크리에이트>전의 강영민 디자이너는 공간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환경문제에 있어 디자이너가 함께 고민하지 않는다면 창작이나 제조 단계에서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을 만들기가 어려울 것이다. 곧 다가올 미래를 위한 디자인 철학을 재조명하는 전시가 되는 것 같아서 공유한다.
2021년 7월 6일 오전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