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대표 인터뷰 1. BTS에게 아미(Army)가 있다면 레고에게는 ‘AFOL(Adult Fan of Lego)’이 있다. 2. 레고를 통해 코딩, AI, 로봇 등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레고 에듀케이션이나 올해 3월 AR 기술을 접목해 음악과 놀이를 결합한 ‘레고 비디요’를 출시 3. 지난해 레고그룹 매출은 약 7조9800억원(437억덴마크크로네)으로 전년 대비 13% 성장했다. 레고코리아 역시 지난해 매출은 1521억원으로 전년 대비 24.9% 증가

키덜트 열풍에 디지털 확장 '레고 전성시대' "상상력은 아이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Bigkinds

키덜트 열풍에 디지털 확장 '레고 전성시대' "상상력은 아이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6일 오전 6: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 시대 절대 대체될 수 없는 한 가지

    A

    ... 더 보기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Brunch Story

    44번의 커뮤니티 모임을 하고 알게 된 것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1,026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