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분석 유튜버. Who Letta Dogs Out, 일명 왈도(WLDO) 이야기 1️⃣ 제 채널명은 Who Letta Dogs Out로 약자를 딴 WLDO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개처럼 해외 마케팅과 트렌드를 물어다 구독자분들에게 소개해드린다는 뜻입니다. 2️⃣ Q. 왈도님이 콘텐츠 중 광고 및 트렌드는 어떤 기준으로 선정하나요? 혹은 광고와 트렌드를 찾는 왈도님만의 특별한 방식이 있나요? >> 제가 정기적으로 보고 있는 해외 메거진들이 있는데요. 애드위크, 애드에이즈, 더 드럼 뮤직아이클리오, 숏츠(shots.net) 등 다양한 채널들에서 동시에 집중적으로 다루는 캠페인이 있어요. 3️⃣ Q. 콘텐츠 제작 시 브랜드 측에서 문제를 제기한 곳은 없었는지, 그리고 브랜드 자료는 어떻게 취합하는지 궁금합니다. >> 이슈를 선정하면, 해당 브랜드 본사 컨택을 진행합니다. 제 채널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드리고 해당 브랜드 캠페인을 소개하고 싶다고 말씀드리면서 레퍼런스를 전달드리죠. 초창기에는 제 채널의 영향력이 없고 어떤 채널인지 명백히 나타나지 않아서 회신이 많이 없었지만 근래에는 긍정적인 회신이 많이 오고 있어요. 🤔 즐겨보는 유튜브. 좋은 정보 뿐만 아니라 WLDO님이 마지막 3줄로 정리하는 내용에도 인사이트가 있음. https://youtube.com/channel/UCijBTYEiKT1OJO54C6PnRqw

개처럼 해외 마케팅 트렌드를 물어다 준다? 26만 유튜버 'WLDO' 인터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개처럼 해외 마케팅 트렌드를 물어다 준다? 26만 유튜버 'WLDO' 인터뷰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2021년 7월 7일 오전 12: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