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버거 시장이 급성장한 것은 버거가 포장이나 배달에 적합한 음식인 데다 매장이 ‘혼밥’하기에 편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맥도날드는 전체 매장 중 60%가량을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하도록 만들었고, 맘스터치·롯데리아·버거킹은 자사 앱 할인 혜택을 늘리며 배달 수요를 잡았다." 고든 램지가 아시아 진출 첫 국가로 한국을 택할만큼 국내 버거 시장이 커졌다. 코로나 이후 대부분의 외식 업종이 고전하는 상황에서 햄버거는 매장수가 급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맘스터치 매장수는 롯데리아를 추월. 버거킹의 매장수도 33년 만에 맥도날드를 제쳤다고.

英 고든 램지까지 온다, 한국 햄버거 시장 이토록 뜨거워진 이유

조선일보

英 고든 램지까지 온다, 한국 햄버거 시장 이토록 뜨거워진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8일 오전 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럭셔리 브랜드는 제품을 팔지 않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79


    회사는 친목단체가 아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성과 창출은 필수 요건이다. 이런 성과를 위해서는 기획, R&D, 생산, 마케팅/영업, 경영관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결국 임직원의 역량에 따라 회사의 성과가 결정되는 것이다.

    ... 더 보기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다음 - 매일경제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788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