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장기적으로 오래 성공하고 싶다면 잠을 충분히 자라. 하루 일과의 중심에 잠을 두고 잠자리에 드는 시간과 일어나는 시간을 정하라. 나머지 일들은 남는 시간에 배치하면 된다. 2. 일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SNS를 줄이거나 포기하고 사람들과 어울려 노는 시간을 줄여라. 생활을 단순화해 씻고 입고 꾸미는 시간, 청소하는 시간도 최대한 줄여라. 3. 하지만 잠은 절대 줄이지 말라.

세계 1, 2위 부자의 공통점은 잠...몇 시간이나 잘까

Naver

세계 1, 2위 부자의 공통점은 잠...몇 시간이나 잘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20일 오후 10: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957


    DDD와 AI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242


    LLM으로 매우 복잡하고 복합적인 작업이 들어가는 실서비스를 꽤 오랜 기간 해 온 입장에서, 요즘 말하는 콘텍스트 엔지니어링도 사실 매우 옛말이고, 현재 LLM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의 핵심은 뭐랄까.. 명칭을 붙이자면 플로우 엔지니어링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아직 나도 정립되지 않은 상태이긴한데, 실무에서의 바이브 코딩은 다르다.


    비단 개발자 관점에서만이 아니라, 기획자, 디자이너도 마찬가지로 다른 방식을 써야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