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럭셔리브랜드들이 명품소비에 거리낌이 없 | 커리어리

전통의 럭셔리브랜드들이 명품소비에 거리낌이 없는 10-20대들을 잡기 위해 스트리트패션브랜드들과 손을 잡고, 또 온라인 명품시장이 해당 연령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요. 기회가 있는 시장이지만 또한 해외의 주요 명품이커머스들이 로컬라이제이션, 통관프로세스, 물류 등을 빠르게 보강하며 한국의 소비자들이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점에서.. 국내의 스타트업에게 충분히 기회가 있을까? 이 경쟁에서 잘 하려면 무엇이 Key point 일까 하는 생각들을 해보는 요즘이예요.

요즘 '힙'한 패션 트렌드-정장이요?...MZ(밀레니얼·Z세)세대는 스트리트 패션 - 매경이코노미

매경이코노미

2020년 2월 3일 오전 2: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