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아웃은 2017년부터 온라인 시장에서 아이템 중심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전개해왔다. 그 노하우를 FnC내부로 전파하는 것과 동시에, 하이드아웃은 단계적인 브랜딩 과정을 거쳐 FnC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로 성장시킬 것” 코오롱 스포츠는 47살, 캠브리지 멤버스는 43살이다. 대표 브랜드들의 노후화로 고심이 깊은 코오롱 FnC가 새로운 얼굴을 영입했다. (슈콤마보니 이후 무려 8년 만에 인수) 대상은 이효리가 '효리네민박'에서 입은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 '하이드아웃'. 이번 인수를 통해서 FnC 조직을 트렌드에 기민하게 반응하는 가벼운 조직으로 변화시킬 예정이라고.

코오롱FnC, 캐주얼브랜드 '하이드아웃' 인수..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강화

파이낸셜뉴스

코오롱FnC, 캐주얼브랜드 '하이드아웃' 인수..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강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3일 오전 6: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