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를 목표로 돈을 모은 1020세대들이 명품 구매 시장에 뛰어들었다. 아르바이트하거나 용돈을 모아 명품을 사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플렉스하는 게 젊은이 사이에서 트렌드가 됐다.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에서 1020세대의 명품 소비액은 해마다 두 자릿수씩 늘고 있다." 1020대가 '플렉스'에 꽂혔다. 명품업계의 큰손으로 등극했다.

1020 문화·소비 키워드 '플렉스', 명품·패션시장 흔들다

naver.me

1020 문화·소비 키워드 '플렉스', 명품·패션시장 흔들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8월 28일 오전 1: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510


    < 찰리 멍거가 말하는 인생의 가장 간단한 규칙 >

    1. 할머니의 규칙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이들이 디저트를 먹기 전에 먼저 당근을 먹여야 한다는 겁니다.

    ... 더 보기

    ​< 세상에서 가장 저평가된 성공의 기술, 꾸준함 >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41


    < 상대방이 스스로 이겼다고 착각하게 만들어라 >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 • 조회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