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간판을 떼고도 망하지 않는 비결 (K Car) 🔩 변하지 않을 것을 발견하기 케이카는 SK라는 후광이 사라진 후, 성장이 시작됐습니다. SK 후광이 사라지고도 성장할 수 있었던 방법은 무엇이었을까요? 이 성장의 시작이 바로 제프 베이조스가 한 말 '10년 뒤에도 바뀌지 않을 것'을 찾고 집중했기 때문이죠. 1. 브랜딩을 새롭게 하다 2.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장하다 3. 온라인 환경을 강화하다 🔩 변하지 않는 것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세상은 정말 빠르게 변합니다. 10년이 아니라 1년 뒤에도 여러 번 바뀌게 될 겁니다. 그렇다면 변하지 않을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변하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그거에 맞춰 전략을 짜고 변화를 시작해야 합니다.

대기업 간판을 떼고도 망하지 않는 비결 (K Car)

www.openads.co.kr

대기업 간판을 떼고도 망하지 않는 비결 (K Ca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7일 오전 2:2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