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의 오프라인과 퀵커머스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라는 것을 정의해준 현대백화점의 더현대서울. 그리고 카탈로그와 쇼룸을 통해 다양한 체험의 경험을 제공해주는 이케아. 퀵커머스로 둔화되는 성장의 동력을 달아주려는 유통업계들의 경쟁. 네 가지 속성으로 요약하자면 접근성, 확장성, 신속성 그리고 경험.

오프라인과 퀵커머스로 보는 유통의 대변화와 경쟁

잼잼의 Stockiller

오프라인과 퀵커머스로 보는 유통의 대변화와 경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전 9:3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