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Only의 시대가 온다.   지난해 모바일 광고비는 3조 2824억 원으로 전년 대비 17.2% 성장했다. 단일 매체가 3조원을 돌파한 것은 제일기획이 1977년부터 총 광고비를 집계한 이래 처음이다.  5G 기술 도입과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모바일이 주목 받는 것은 당연 반면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는데 한계가 있는 전통 매체가 마이너스 성장하는 것도당연. 

지난해 광고 시장 규모 5조원 돌파... 모바일 광고가 주도

Naver

지난해 광고 시장 규모 5조원 돌파... 모바일 광고가 주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16일 오전 9: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9 • 조회 1,146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