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6일차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이 잘된 이유는 지그재그를 버린 과감한 선택과 모델을 향해 진심으로 덕질을 했기 때문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publy.co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후 12:31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 성장은 복잡한 곱셈이 아니라 단순한 더하기의 연속이다 >

1

... 더 보기

8월 첫째주: GPT5 와 OpenAI의 오픈소스 출시는 어떤 의미일까?

G

... 더 보기

2025년 8월 8일 (금)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8월 8일 (금)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진짜 1인 개발자 전성시대

1

... 더 보기

진짜 1인 개발자 전성시대

K리그 프로그래머

진짜 1인 개발자 전성시대

신뢰에 대한 단상

출근길에 읽던 글에서 신뢰에 대한 언급이 있었다. 그리고 문득, 얼마 전 구성원들과 대화하며 나도 모르게 "저를 믿고 한번 따라와 주세요"라고 말했던 순간이 떠올랐다. 글의 한 구절이 유독 마음에 깊이 파고들었다.

... 더 보기

< 피터 드러커가 말한 7살도 아는 성공 공식 >

1

... 더 보기

Building the Facial Recognition System

최근 AI는 LLM(대규모 언어 모델)의 등장과 함께 강력하고 대중화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LLM의 자기 추론 능력과 빅데이터 모델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으며, 기업과 기관들은 이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LLM은 응답 지연(latency)이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규모 데이터 처리를 위해 확장하는 과정에서 비용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