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6일차 어제부터 엘지생활건강의 차석용 부회장과 임직원들의 인터뷰를 담는 웹북을 읽고 있다. 15년째 매년 성장 가도를 달리는 엘지생건, 그 비법은 무엇일까? 오늘 읽는 포스팅의 중요 포인트는 다음와 같다. ☑️ 한 방에 되는 사업은 없다. 항 방에 하면 한 방에 무너지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지가 가장 중요하다. ☑️지속 가능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시도를 해야하고, 다양한 시도을 위해서는 유연성와 민첩성이 중요하다. ☑️ 아직 나오지 않은 컨셉을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은 누구도 갖고 있지 않다. 따라서 먼저 시장에 던져본 후 반응을 보고 고쳐가는 쪽을 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인상깊었던 문구 브랜드는 명사가 아니라 살아 움직이는 동사 branding 이다. 컨셉을 정한다고 브랜딩이 끝나는 것이 아니다. 우리 제품 수명이 다 하는 순간까지 브랜딩에 대한 고민은 끝없이 해야한다.

벤처 기업처럼 빠르고 유연하게 움직인다

publy.co

벤처 기업처럼 빠르고 유연하게 움직인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후 2:5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