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은 대표적인 정보비대칭 영역 중 하나다. 불편함을 느끼면서도 별다른 대안이 없어 감수하던 소비자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해주는 비즈니스 모델은 경쟁력이 있다. 게다가 거기서 머물지 않고 계속해서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하거나 피봇팅하는 모습은 단지 청업씬 뿐 아니라 기존 기업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한번의 성공경험이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 예민하게 그리고 섬세하게 고객과 시장을 들여다보며 끊임없이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해 나가야한다.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8일차 #프롭테크 #부동산시장

주거 시장의 넥스트 유니콘은 누구? 직방, 아파트멘터리, 스테이폴리오

publy.co

주거 시장의 넥스트 유니콘은 누구? 직방, 아파트멘터리, 스테이폴리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30일 오전 3: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