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해빗팩토리가 75억 규모의 시리즈B | 커리어리

저희 회사 해빗팩토리가 75억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KB인베스트먼트, KB생명, 트랜스링크인베스먼트 등의 투자사가 참여했고, 지금까지 누적 투자금 총 112억원입니다. "해빗팩토리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의 금융 서비스 이용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금융 상품 유통에 있어서의 비효율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보험 분석, 보험금 청구, 상담까지 가능한 원스톱 보험 관리 앱 ‘시그널플래너’ 서비스, 약 7만 명 이상의 보험설계사들이 사용하는 ‘시그널플래너 설계사용’ 서비스, ‘시그널가계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시그널플래너는 병원에서 결제 즉시 실손 의료비 청구 가능 여부를 알려주고, 즉시 청구도 가능한 의료비 관리 서비스, 동일한 보장 기준으로 여러 보험사의 보험 상품들을 분석해 최저가 순으로 비교해주는 맞춤형 보험 비교 서비스, 보험과 관련된 문의를 언제 어디서든 카카오톡으로 상담해주는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경쟁 앱 대비 높은 고객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8월 27일 기준 구글플레이스토어 4.9점)" "해빗팩토리는 올해 초 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사업자 본허가를 획득했고, BC카드, KB캐피탈 등과의 업무 협력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 분야의 여러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

해빗팩토리, 7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2021년 8월 30일 오전 3:26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댄서 리아 킴을 인터뷰했을 때 그러더군요. 성공은 높이가 아니라 넓이라고. 마지막으로 ‘스우파’를 통해서 어떤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죠? “파이널 무대에서는 1등할 팀이 1등을 했어요. 하지만 어떤 크루가 1등 해도 이상하지 않았을 거예요. 결국 대중의 선택이었죠. 제가 하는 프로는 댄서 중심이지만, 사실 저는 제 프로에 나오는 분들이 대중의 사랑과 존중을 받을 때 가장 행복해요. 그러려면 제가 먼저 출연자들을 리스펙해야죠. 형식은 서바이버 오디션이지만, 첫 미팅때부터 마지막 편집때까지, 그들의 춤과 삶의 아름다움을 다 보여주려고 했어요. 탈락해도 없어지는 게 아니라 공존할 수 있다고, 따스한 서바이버 세상도 가능하다고(웃음). 그 과정에서 공을 들인 게 소통이었어요. 협업 과정에서 크루원들의 상황을 다 들어보고, 저도 최선을 다해 설명하려고 했죠. 그러면서 깨달았어요. 소통하려는 노력이 곧 리스펙이고, 그 리스펙은 세상으로 전염된다는 걸!”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우리가 리스펙하니 세상이 리스펙했다" '스우파' 최정남PD

조선비즈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