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지난해 곰표 밀맥주 성공을 계기로 이색 협업 상품을 잇달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유명 식음료 체인점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30일 CU 운영사인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달 기준 체인점 브랜드가 CU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40여 개로 전년 동기 대비 62.5% 증가했다." 곰표 맥주, 베스킨라빈스 우유, 폴바셋 아이스크림...CU가 유명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해 큰 효과를 보는중. CU의 모회사 BGF리테일의 식음료 브랜드 관련 상품 매출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128.8% 신장. [요즘 미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편의점이 궁금하다면?] https://youtu.be/OI-tYyCCTpg

편의점서 처음 맛본 '배스킨라빈스 우유'

n.news.naver.com

편의점서 처음 맛본 '배스킨라빈스 우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31일 오전 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애플을 구한 건 스티브 잡스의 '두 번째 버전'이었다 >

    1. 20대의 스티브 잡스가 했던 행동과 50대에 그가 보여주었던 효율적인 리더십을 혼동하면 안 된다.

    ... 더 보기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 더 보기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Brunch Story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조회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