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현실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의 성공 지표들✔] [요약.zip💬] 🔥성과 개선이 이루어지면서 나타나는 지표들 ✨전체매출 및 ROAS지표 개선 👉처음 집행했을 때 대비하여 성과가 개선되고 있는지 초점을 맞추어야 살펴봐야 한다. 👉초반 대비 효율이 개선 되었으면 브랜드의 기초체력이 생긴것으로 볼 수 있다. ✨브랜드검색 광고과 검색광고 및 오가닉 지표의 개선 👉기초체력이 개선되면 브랜드검색과 검색광고의 지표가 개선된다. 👉브랜드 검색과 검색광고의 ROAS, 객단가가 개선되는지 살펴본다. 👉오가닉 매출 볼륨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지 살펴본다. 👉DA/SNS/바이럴 광고의 성과가 직접 계측되지 않아도 위 지표를 서브 지표로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 검색과 검색광고 두 매체를 잘 운영했다고 보는 것 보다 전체적인 광고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판단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이 단계에서의 주의 점!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과는 누적적으로 발생한다! ✨반드시 예산 증액을 해야하는 타이밍임을 인지

가장 현실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의 성공 지표들

Brunch Story

가장 현실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의 성공 지표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일 오전 12:20

댓글 0